『맛집 리뷰』/【부산맛집】

[김해장유]율하_살아있네 아구 / 맛집 후기!

Jcobsoo 2021. 12. 8. 14: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유 율하에 위치하고 있는

"살아있네 아구"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장유_율하점 살아있네 아구

가게 입구

 

날씨도 춥고, 따뜻하면서도 알차고

매콤한 아귀찜이 생각이 나서

찾아왔어요!!

 

 

 


 

 

가게 외부에는 아구 수족관?

 

여러 마리의 아구들이 살아 움직이고 있어요

잘 관리하시는 거 같았어요!!!ㅎㅎ

 

그런데

 

진짜 못 생겼긴 했네요!

 

 

가게 메뉴판

 

우리는 활 아귀찜 대자를 시켰어요!

 

기대를 하면서 기다리고 있었어요ㅎㅎㅎ

 

주문하고 얼마 안 되어서

 

밑반찬을 가져다주세요~ㅎㅎㅎ

 

 

6가지의 밑반찬들

 

반찬들도 다 맛있고,

 

그렇게 짜지도 않아서

 

저는 좋았습니다!!!ㅎㅎ

 

그리고

 

뜨끈한 국물도 함께 주세요^^

 

소주한잔 먹은 다음날 생각나는 맛!

 

 

국물이 되게 복국을 연상케 하는 맛이었어요!

 

되게 시원하고 이 국물로 소주 1병도 거뜬할 것 같아요!ㅎㅎㅎ

 

그 정도로 괜찮았어요!

 

드디어

.

.

.

 

[[[[[[[[[[아귀찜 등장]]]]]]]]]

 

밖에서 보던 아구가

이렇게 변신해버렸네요!!ㅎㅎ

 

맵기도 딱이었고, 그리고 크기도 엄청 큰가 봐요?

무슨 감자탕 느낌 나네요!!

 

살이 다 붙어있어서

집게와 가위를 이용해서

드시면 편해요ㅎㅎㅎ

 

 

역시

 

아귀찜은 콩나물과 함께 먹으면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과 부드러운 살과 함께

입안에서 춤을 춥니다!

 

저도 매운 거 잘 못 먹긴 하지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느낌?

 

괜찮아요!!!!

 

요즘 연말이라 모임 장소로도 딱이었던 것 같아요

 

가게 내부도 넓고

테이블도 많아서ㅎㅎ

모임장소로도 딱인 느낌이었어요~

 

남녀노소 다 좋아할 아귀찜

맛집이에요!!

 

완전 추천!!!!!ㅎㅎㅎㅎ

 

 

↓↓↓↓↓↓↓↓↓↓↓↓↓↓↓↓↓↓↓

 

<클릭> 위의 페이지로 넘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