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리뷰』

[부산_영도] 뷰가 정말 매력있는 라발스호텔! (feat.새해폭죽)

Jcobsoo 2022. 1. 4. 13: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12월 31일 날 부산 영도에 위치한 라발스호텔에 방문을 했어요~

이제야 포스팅을 했네요ㄷㄷ

 

연말에 꼭 방문하고 싶었던 곳에

왔어요!

 

부산 영도_라발스호텔

 

먼저,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1층 로비로 가서 체크인을 마치고

방 배정을 받았는데, 업그레이드도 시켜주셨어요!

되게 기분 좋더라고요ㅎㅎㅎㅎ

 

 

방에 들어오자마자~ 깔끔한 분위기에

내부 인테리어도 인상적이었어요!

 

 

침대도 큰 사이즈에 이불도 좋습니다

 

그리고

 

겨울이라 그런지 난방도 확실하게 잘 되어있었어요

 

 

침대 옆에는 휴대폰 충전할 수 있는 테이블도 있고,

메모지와 전화기도 비치되어있었어요

 

 

 

바로 옆에는 미니멀하게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 되어있었고,

칫솔, 치약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거울에 버튼이 있는데,

누르면 조명이 켜져요ㅎㅎㅎ

 

 

 

화장실 내부에는 샤워부스까지 같이 있었어요!

좁게 느껴질 수 있지만,

그래도 쓰는 데 크게 문제 되지는 않았어요ㅎㅎ

 

커다란 티비도 있었어요!

 

하지만, 넷플릭스는 없습니다.

 

참고요~~

 

 

이렇게 야경을 보면서 즐길 수 있는 테이블도 마련되어있고요

그리고 분리할 수 있는 칸막이? 도 되어있어서요

끝까지 칸을 분리할 수도 있더라고요!!

대박

 

 

 

 

저녁시간이고, 코로나로 인해  21시까지는 시간이 부족할 것 같아.

배달의 민족을 이용했어요!!

 

와인잔은... 집에서 가져왔어요!

 

방에는 와인잔은 없으니 참고하세요^^

 

 

 

 

 

야경을 보면서, 그리고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술이 어디로 들어가는지 모를 정도로 마셨네요ㅋㅋㅋ

 

연말이라 이런 힐링은 되게 좋은 거 같아요

 

 

 

후식으로는 설빙을 주문했어요.

오 후식은 빙수로!!

 

방 안에는 난방이 너무 잘 되어 있어서

시원한 게 당기긴 하더라고요!!

 

 

겨울에 별미 미니 붕어빵ㅋㅋㅋㅋ

되게 귀엽네요ㅎㅎㅎ

안에 슈크림이 있어서 맛있었어요!ㅎㅎ

 

 

이제 먹을 것을 어느 정도 정리했어요!

 

12시 땡!!!!!

하자마자, 저기 북항대교 쪽인가요??

 

 

불꽃이 파파파 파팡~ 하면서

터졌어요!!!

 

대박.....

 

2022년이 되니, 폭죽까지도ㅎㅎㅎㅎ

완전 기분 좋게 봤습니다

 

왠지... 이번 22년은 뭔가 일이

잘 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ㅎㅎㅎ

 

 

여러분들 모두 다 22년은 행복한 한 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추가로

 

라 발스 호텔의 아침에 뷰에요~

바로 옆 롯데백화점도 보이고

그리고 1층 로비 사진이에요!!

보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

 

012345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