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부산맛집】

[부산]전포동_태국 고유의 맛집 아임타이

Jcobsoo 2021. 12. 29. 17: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포동에 위치한

태국 고유의 맛집아임 타이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가게가 매우 특이하기도 하고

지나가는 길, 태국 풍에 눈이 쏠리게 된다

 

그래서

 

바로 들어감...

 

 

매장안 분위기
매장안의 태국 느낌?
다양한 소품들

 

 

오... 가지고 싶다...

메뉴판도 알맞게 잘 정돈되어있었다!!

 

기본적으로

 

아임 타이 볶음면

고기덮밥

오리 덮밥

 

주문을 했다.

 

아임타이 볶음면 11,000원
고기덮밥 11,000원
오리 덮밥 10,000원

 

아임 타이 볶음면은 되게 간도 잘 되어있고,

확실히 입맛에 맞았다.

 

오~ 통과!!

 

고기덮밥은 되게 맛있는 매움? 그런 느낌이었고

되게 식감도 괜찮았다

 

오리 덮밥 역시 진짜 현지에서 먹는 느낌이 든다?

고 해야 할까? 굉장히 부드럽고 간장에 찍어먹으면 느끼함도 잡아줘서

맛있었다!!!!

 

 

Gooooooood!!!

 

 

가격대는 비싸지만, 그래도 맛이 대박!!!!

분위기도 대박!!!

 

여기는 여자 친구랑 가는 걸로!!

 

데이트 코스로 괜찮을 것 같아요!!!!

 

 

 

 

↓↓↓↓↓↓↓↓↓↓↓↓↓↓↓↓↓↓↓↓↓↓↓↓↓↓↓↓↓↓↓↓↓↓↓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클릭> 이 페이지로 넘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