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부산맛집】

[부산]만덕동_우리장

Jcobsoo 2021. 11. 1. 15: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만덕에 위치한 "우리장"이란 곳을

소개할께요~

 

 

만덕동_우리장

가게 정면 모습!

 

가족들과 함께 저녁을 먹기 위해

저희집과는 거리가 있지만

그래도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해서

찾아와보았습니다!

 

 


가게 외부 및 내부 사진이에요~

사진찍을 곳이 되게 많네요

사장님이 되게 신경쓰신게

보였어요~

 

대박!!!!

 

주차 및 가게 입구
가게 외부 아기자기합니다
괜찮은 소품들과 영업시간
가게내부

 


가게 밖에는 족구장이 또 따로 있습니다

남자들이라면, 여기서 모임도 하고

족구 내기도 하고

딱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족구장도 아주 넓고

괜찮았어요!!

 

바로 옆에 통로에 족구장이 있어요
족구장 입구

 

또 군대갔다오신 분들은

 

왕년에~ 족구 좀 했다고

 

군대에서 있었던 일들 푸실 거 같네요

군대얘기는

 

그으으으으으만!!ㅋㅋㅋㅋㅋ

 


그리고 화장실은 너무

쾌적하고 좋았습니다

원목 냄새가 나서

화장실이라기보다는

그냥 아기자기한 방에 들어온

기분이었어요~~

 

되게 좋아요!!

화장실은 가게 입구에 있습니다
원목냄새가 좋아요~~ㅋㅋㅋ
사장님이 신경많이 쓰신거 같아요!!

 

가게 내부,외부는 이렇게 설명을 마무리하고

이제는 주문을 시켜볼까요?


가게에 메뉴판이에요~

우선 저희는

제주 흑돼지 한판과 새우,소세지 모듬 도토리묵2개로

 

시작!!

 

메뉴판

이렇게 참숯을 넣어서

큰 철판을 셋팅해주세요

 

그리고

바로!

 

기본적으로

계란찜, 겉절이, 상추, 물김치

 

등등 셋팅을 해주세요~

 

얼마 지나지 않아

흑돼지를 초벌로 먼저 구워서

 

셋팅해주십니다

 

 

 

 

 

대박입니다 정말

배가 너무 고팠는지...

고기 보자마자

 

그 이후로는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결론적으로

 

고기가 정말 두툼하고

씹을 때, 고기가

너무 연하고 맛있습니다

 

정말이지...

제가 먹었던 고기 중에

최고 였던 거 같아요!!

 

그리고 새우싱싱하고

참숯에 구워 먹으니까

되게 맛있었어요~

 

도토리묵

기가 막힙니다~

 

어찌나 손이 많이 가던지

 

분위기도 분위기며

 

그리고

 

중요한 부분은

깨끗하고

 

사장님께서

음식과 가게 분위기를

많이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거 같았어요~

 

가족들이랑 맛있는 음식과 함께

같이 즐길 수 있었서 너무 좋았습니다

 

거리가 멀수는 있지만

공기도 좋고

되게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쉽게 넘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