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부산맛집】

[부산]전포동_흥화반점(興和飯店)

Jcobsoo 2021. 11. 3. 17:4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포동 주변

"흥화반점"이라는 곳을

찾아가보았습니다^^

 

since 1953이라고 되어 있어서

살짝 기대를 하고 가봅니다

 

 

전포동_흥화반점

가게 입구 모습이에요

 

메뉴판을 찍고 싶었으나,

물가가 올라서

가격 수정하신다고

새로 수정한 메뉴판이 오고 있는 중이라

하시더라구요^^

 


 

 

밥먹을 준비를 하구요~

물 대신 따뜻한 차가

준비되어있어요~~

 

그렇게 진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가게 내부사진이에요

 

가게내부는 되게 깔끔했고

제가 알기론 3대째 중국집을

 

운영하고 계신다고 알고있거든요~

 

이렇게 대를 이어가는 곳은

잘 보진 못했는데

 

대박이네요!!

.

.

.

 


 

저는 이번에 밥이 땡겨서

"볶음밥"

그리고

"미니탕수육"

 

이렇게 주문했어요~

 

 

먼저

 

미니탕수육

 

등장!!!!!!!!!!!

 

탕수육 되게 바삭바삭해요!!

 

얼마지나지 않아!!

 

볶음밥이 나옵니다~

 

되게 먹음직스럽게 나왔네요!!ㅎㅎㅎ

그리고 볶음밥을 먹으면 따라 나오는

 

국물은 짬뽕국물

 

나와요~

 

오~ 맛있어요!!!!

 

짬뽕국물 먹어봤는데,

되게 조미료 맛이 안나고,

담백하니, 괜찮았습니다

 

다음번에는 짬뽕 꼭 먹어봐야겠어요ㅎㅎㅎ

.

.

.

 

이제 탕수육 한번

맛을 보겠습니다!

 

탕수육 소스~ 대박!ㅋㅋ

 

달달하니, 튀김은 바삭한데

안에 고기는 부드러웠어요!

 

바로 만들어주신 느낌?

 

오 기가막히네요!!

 


결론적으로

 

전포동 주변에

중국집이 잘 없습니다만

되게 음식을 잘 하시네요!!

 

대박!

 

중국음식 땡기긴 했는데...

정말 탕수육은 기가 막혔습니다

 

탕수육은 한 번 쯤

드셔보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았어요

!!!

 

그리고

다른 손님들

주문하시는 거 들어보니

간짜장을

많이 주문하시는 거

같더라구요

 

저도 다음에는 짬뽕하고

간짜장

한 번 먹어봐야겠네요

 

정말 전포동에서

괜찮은 중국집을 알게되어서

기분이 되게 좋네요!

 

 

↓↓↓↓↓↓↓↓↓↓↓↓↓↓↓↓↓↓↓↓↓↓↓↓↓↓↓↓↓↓↓↓↓↓↓

 

<클릭>하시면 이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네이버 지도

흥화반점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