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뉴스정보』

[토요일 예능]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 부부 "금메달리스트"는 과연 누구일까요?

Jcobsoo 2021. 11. 15. 18: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채널A에 방영중인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67회편을 소개할까 해요~

 

애로부부 67회 "내 남편 000씨를 폭로합니다

 

 

사연자 보호를 위해 테니스 선수는 전혀 상관없으며,

 

재구성해서 만들었습니다

 

 

국가대표가 되고 국민영웅이 되어 버린 남편

가정에서 모습과 밖에서의 모습이

완전히 다른 이중적인 모습을 보입니다

 

 

 

 

 

합숙훈련이다 뭐다 거짓말을 하고

 

유흥을 즐기고 아내에게 걸리고 맙니다

 

 

그러나 남편의 태도는

 

완전.... 대박!!

미안하다고 사과해도 모자랄판에

인성..... ㄷㄷㄷ

 

 

결국 남편에게서 경제적 독립을 위해

 

주부창업을 시작해서 대박침...

 

 

이대로 끝났으면 좋았을텐데

.

.

 

남편이 결국 익명게시판을 이용해 폭로를 해버렸네요

 

 

도저히 남편의 행동이 이해가 되지 않네요

자기 얼굴에 침뱉기...

아내가 내조를 하지 않는다고 해서

굳이 저렇게 방해까지 할 이유가...

 

정말 결혼이란 건 잘해야 될 것 같네요!!

 

애로부부 즐겨보고 있는 시청자로써...

이번 편은 누구 일지...?

 

되게 궁금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