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부산맛집】

[부산]대청동_오는정 케이크

Jcobsoo 2021. 9. 7. 17:12
728x90
반응형

오늘은 대청동에 자리하고 있는

오는정 케이크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청동 맛집_오는정 케이크

오는정 케이크 정면사진

 

사무실 이사해서 뭐 특별한 거 없을까?

생각하던 중에, 저희 집이랑 가까운 곳에

케이크 파는 곳이 있더라구요!

 

방문해서 가격이 어떻게 되는지 문의 해볼까?

하고들어가봅니다

.

.

오는정 케이크 실내 안

 

오는정 케이크 쇼케이스

 

파티 용품 등등

 

커피, 음료 메뉴판

 

들어가니까!!

되게 여러가지 파티용품,  케이크, 커피 음료

있더라구요!! 되게 아기자기 했던 거 같아요!

.

.

예쁘신 사장님 등장

.

.

두둥!!

 

케이크는 어떻게 만들어주시나?

물어봤더니

빵 베이스바닐라, 초코 맛으로

선택 가능하고

겉에 크림치즈크림으로 제작해주신다고

하네요

.

.

.

이미지나 글 보내주시면

케이크에 적어주시거나

그려주신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2-3일 전에 주문은 필수라고 하네요

제작은 상품 픽업하는 날에 해주신다고

아무래도 빵부터 크림까지 다 수제로

만들어서 그렇다고 하시더라구요

.

.

.

 

그래서 저는 아래의 이미지를 보내드렸어요

 

<필요하신 분 클릭!!>메이킹플라워 근조,축하화환,화분 등등 전국배송해요

 

픽업날짜 확인 하고

2일 후에 제작해달라하고

가지러 왔어요!

 

 

제작해주신 이미지!

 

 

 

 

솔직 리뷰!


대체적으로

꽃이랑 색감도 괜찮았고

사장님 센스가 넘치셨어요...

제가 생각했던 거 이상으로

예쁘게 제작 해주셨어요!

 

그리고 처음 제작해봤는데

저희 직원분들도

되게 신기해하고 좋아했습니다

 

다음에는 기념일이라던지,

부모님 생신일 때,

기념일 등등

 

꼭 제작 해볼려구요!

 

너무 먹기 아까웠습니다!!! 

(그게 최고 단점...)

 

제가 개인적으로 크림치즈를 좋아하는데

제 입 맛에 딱이 었습니다.

 

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신 분>

 

<클릭>

하시면 더 많은 정보 보실 수 있습니다

 

 

 

부족하지만 잘 봐주셔서서

감사합니다~

 

이상입니다!!

<클릭>인스타그램으로 이동 됩니다!

 

[찾아가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