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뉴스정보』

[수요일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골때녀) 시즌2 , 펠레스코어 3:2 흥미진진 (FC개벤져스 VS FC액셔니스타)

Jcobsoo 2021. 12. 9. 16:23
728x90
반응형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2

리그 첫 경기! FC개벤져스 VS FC액셔니스타

FC개벤져스 VS FC액셔니스타 골때녀 캡쳐

기다리고 기다리던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2

드디어,

리그전이 시작되었다.

저번 시즌보다
정확한 킥력과 게임 플레이 속도가
훨씬 올라갔으며, 실력적으로 더 상승했으며

예상한 것에 비해
박진감 넘치고 재미있는 게임을 선보였다.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 캡쳐


먼저, FC개벤져스 팀
전반전이 시작되었다!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 캡쳐


초반부터 주도권 싸움이 장난 아니었고,
양 팀 다 비등비등한 경기력을 보여줬다.

게임 속도도 한층 높아졌고
무엇보다 킥 능력들이 선수들 모두 다
전보다는 훨씬 높아졌다.


먼저, FC개벤져스에 처음 들어온 김승혜의 골키퍼 라인 안쪽에
팔에 공이 맞으면서,
핸들링 반칙으로

페널티킥이 선언되면서,
액셔니스타의 선취점의 기회가 생겼다.

그 기회를 FC액셔니스타 최여진 선수가 킥을 하게 되었다.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 캡쳐

하지만, 페널티킥 골은 무산되면서
FC액셔니스타 팀의 첫 번째 골

기회를 놓쳐버리고 만다.


그러고,

얼마 지나지 않아,

FC개벤져스(김민경)의 강한 프리킥의
FC액셔니스타(김재화)의 팔에 맞으면서


FC개벤져스의 페널티킥 기회가 생긴다.


역시나,
슛이 좋은 김민경 선수가

차게 되었고,

결국 골을 완성시켰다.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 캡쳐


1대 0으로 FC개벤져스가 앞서 나가면서
분위기를 가져온다.

1 대 0으로 전반전을 마무리한다.


후반전 시작의 휘슬이 울리고
FC액셔니스타팀의 시작으로 진행되었다.




얼마 후,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 캡쳐


FC개벤져스(김혜선)의 중거리 슛으로 골대를 맞고
나온 공이 오나미의 발끝에 걸리면서
FC액셔니스타의2번째 골망
흔들었다.



오나미시즌1 때 부상으로 제대로 뛰지 못했던 부분을 만회하 듯,
기쁨의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나와,

여러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기도 했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여기서 이렇게 쉽게 물러설 FC액셔니스타 가 아니었다.

경기는 막바지로 가면서,

드디어,

FC액셔니스타(이혜정)만회골을 얻게 된다.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 캡쳐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 캡쳐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 캡쳐


역시,

FC액셔니스타(이혜정)은 농구프로팀에서 활약을 했던 경험으로
위치 선정이 다른 선수들에 비해 높았다.

그리고
FC개벤져스와의 키 차이가

여기서 드러나게 되었다.


경기가 아주 흥미진진하게 진행되었다.

2:1이 얼마 되지 않아,

동점 헤더 골을 FC액셔니스타(이혜정)이 또다시 만들어낸다.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 캡쳐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 캡쳐

FC액셔니스타(최여진)이 똑같은 높이에 정확하게 크로스해주면서
이혜정의 2번째 헤딩골을 만들어낸다.

대박이다...

크로스를 정확하게 올리다니...



게임은 점점 어떻게 될지 모르는 상황까지 나오게 되었다.

그러나


2:2 동점으로 끝날 것 같은 경기가...


FC개벤져스(오나미)의 극장골을 만들어낸다...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 캡쳐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 캡쳐


스코어는 3:2 FC개벤져스팀이 이기게 되었다.

3:2는 펠레스코어로도 유명한데...
와... 여기서 볼 줄이야..

정말... 박진감 넘치고 대단했고,


다들

축구에 진심이었다...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2도 또 대박...ㄷㄷㄷ



이번 리그전에 이어,

다음 주(12월 15일)에는 FC아나콘다 VS FC탑걸

과연?

이 경기 또한 어떻게 될 것인가...
무척 기대가 된다...